2025/04 7

사당역 비올라 학원 강사쌤 5월 연주회 소식! (세종체임버홀에서 만나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사당역비올라학원 입니다! 꺄~ 5월의 마지막 금요일 밤, 우리 학원 비올라 강사쌤이 완전 멋진 공연을 하신다는 기쁜 소식을 들고 왔어요! 🎶 강사님이 멤버로 있는 '앙상블 블랙'이라는 팀이 공연을 세종문화회관 세종체임버홀에서 하거든요! 맨날 레슨실에서 뵙던 우리 강사쌤의 무대 위 카리스마! 이번 기회에 직접 확인해보자구요! 😉 어떤 공연인지 아래에서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앙상블 블랙'이 누구냐구요? & 공연 장소는? 이번 공연의 주인공은 바로 '앙상블 블랙'(Ensemble Black)'! 바이올린 둘, 비올라 하나, 첼로 하나, 피아노 하나! 이렇게 다섯 명의 실력파 연주자들이 모여서 멋진 실내악을 들려주는 팀이에요. 그리고 짜잔! 그 중요한 비올라 파트를 ..

비올라 2025.04.19

카덴스 뮤직 아카데미 수강 안내 (과정별 상세)

카덴스 뮤직 아카데미는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맞춤형 지도를 통해 여러분의 음악적 성장을 지원합니다. 각 악기별 레슨은 초급부터 고급 단계까지 세분화되어 있으며, 단계별 목표 달성을 위한 최적의 교재를 사용합니다. 🎹 피아노 (Piano) 피아노는 아름다운 선율과 풍부한 화음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는 매력적인 악기입니다. 기초부터 탄탄하게 시작하여 연주 실력과 음악성을 함께 키워나갑니다. [초급] 기초 다지기 올바른 자세와 손 모양 익히기 기본 음계 및 악보 읽기 (계이름, 박자) 쉬운 동요 및 기초 연습곡 연주 주요 교재: 바이엘, 알프레드, 피아노 어드벤처 등 기초 교재 [중급] 실력 향상 다양한 조성의 스케일, 아르페지오 등 테크닉 훈련 페달 사용법 및 기본적인 음악 이론 학습 체르니 100/30,..

카덴스 일상 2025.04.18

최고의 선생님들과 함께 음악의 꿈을 펼치세요!

​카덴스뮤직아카데 최고의 강사진을 소개합니다! 음악을 향한 열정과 전문성을 겸비한 최고의 강사님들이 여러분의 음악 여정을 함께합니다. 탄탄한 기본기 확립부터 깊이 있는 연주, 입시 준비까지, 검증된 강사님들과 함께라면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습니다. 🎹 피아노 | 체계적인 레슨으로 기본기부터 전문 연주까지! 학력 및 전문 과정 돈보스코예술학교 학사 졸업 (피아노 전공)성악 부전공 이수 경희대학교 음악대학원 석사 졸업 서울대학교 Piano Pedagogy 전문가 과정 수료 자격 및 경력 Piano Adventure 전문교사 자격증 보유 중등 정교사 2급 자격증 및 실기교사 자격증 피아노 학원 원장 12년 경력 중학교 음악 교사 근무 경력 포항 시립 합창단 객원 반주자 역임 성악, 뮤지컬 입시 전문 반주..

카덴스 일상 2025.04.18

사당역 바이올린 4주차: 스즈키 1권 미뉴에트 1번, 두 번째 만남과 작은 전진

바이올린을 시작한 지 어느덧 한 달이 지났다. 시간의 흐름이 새삼 빠르게 느껴진다. 퇴근 후 사당역 바이올린 학원, 카덴스 뮤직 아카데미로 향하는 것은 이제 익숙한 일과가 되었다. 처음 악기를 마주했을 때의 어색함과 설렘이 아직 남아있는데, 벌써 4주차 레슨을 마치고 기록을 남긴다. 지난 3주차, 스즈키 바이올린 교본 1권의 '미뉴에트 1번'을 처음 접했다. 낯선 4분의 3박자 리듬과 복잡한 활 쓰기, 아직 제자리를 찾지 못하는 왼손 운지까지. 모든 것이 쉽지 않았다. 과연 이 곡을 소화할 수 있을지에 대한 막연한 걱정을 안고 첫 레슨을 마쳤었다. 일주일간의 연습: 미뉴에트 1번과의 조용한 씨름출처 입력선생님의 조언을 따라, 지난 일주일은 미뉴에트 1번과 씨름하는 시간이었다. 완벽하게 연주하려는 마음..

바이올린 2025.04.17

이수역 피아노학원에서 봄바람 가득한 노들섬 '피아노 서울'에서 버스킹! 🎹

안녕하세요! ♫ 즐거운 음악 생활을 선도하는 이수역 피아노학원, 카덴스 뮤직 아카데미입니다. 살랑이는 봄바람과 함께 가슴 설레는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저희 카덴스 뮤직 아카데미에서는 수강생 여러분들의 열정과 재능을 펼칠 수 있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바로, 싱그러운 6월의 햇살 아래 펼쳐지는 '노들섬 버스킹' 봄 연주회입니다!대표사진 삭제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틀을 깨는 특별한 연주회, 봄날의 버스킹!출처 입력카덴스 뮤직 아카데미는 매년 2회, 수강생 여러분들의 실력 향상을 확인하고 아름다운 음악을 함께 나누는 정기 연주회를 개최해왔습니다. 하지만 때로는 정해진 틀과 약간의 긴장감이 느껴지는 홀 연주회보다, 조금 더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음악 자체를 즐기는 시간이 필요하다는 생각..

카덴스 일상 2025.04.17

바이올린 2주차, 스즈키 에튀드와 조금은 낯선 내 모습

바이올린 2주차, 스즈키 에튀드와 조금은 낯선 내 모습다시, 레슨실로정신없이 한 주가 또 갔네. 벌써 두 번째 레슨 날이라니. 지난주에 바이올린 처음 안아보고 어색해했던 게 엊그제 같은데 시간 참 빠르다. 퇴근하고 연습해야지, 했던 마음은 어디 가고 야근이다 뭐다 피곤하다는 핑계로 바이올린 케이스를 열어본 날보다 그냥 둔 날이 더 많았던 것 같아 조금 민망했다. 그래서 사당역바이올린 학원으로 가는 길이 마냥 가볍지만은 않았어. '쌤이 연습했냐고 물어보면 어쩌지?', '지난주 배운 거 다 까먹었으면 완전 창피할 텐데…' 이런저런 걱정을 하면서 도착했지. 그래도 신기하게 레슨실 문 앞에 서니 다시 좀 설레더라. 쌤은 여전히 편하게 맞아주셨고, 다행히 지난주에 배웠던 자세나 활 잡는 법을 아주 까맣게 잊어버리..

바이올린 2025.04.09

다시 만난 바이올린 그리고 설렘 가득 첫 주 (feat. 이수역 바이올린,카덴스 뮤직아카데미)

정신없이 앞만 보고 달려온 30대. 회사와 집을 오가는 쳇바퀴 같은 일상에 작은 변화를 주고 싶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다. 어릴 적, 정말 까마득한 옛날이지만 초등학교 저학년 때 바이올린을 잠깐 배웠던 기억이 떠올랐다. 손가락 끝이 아팠던 느낌, 활을 제대로 긋지 못해 삑사리가 나던 소리, 커다란 케이스를 힘겹게 들고 다니던 모습까지. 솔직히 그때는 바이올린의 매력을 제대로 알지 못했고, 얼마 안 가 그만뒀던 것 같다.​그런데 왜일까. 요즘 들어 바이올린의 선율이 유독 귓가에 맴돌았다. 클래식 공연 영상이나 영화 속 연주 장면을 보면 나도 모르게 마음이 동했다. ‘지금 다시 시작하면 어떨까?’, ‘어릴 때와는 다른 느낌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들이 꼬리에 꼬리를 물었다. 더 늦기 전에, 마음이 이끄는 대로..

바이올린 2025.04.09